야사카의 탑(八坂の塔)에서 도보로 3분, 고도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교토 마치야의 숨겨진 숙소'교코야도(京小宿)'.
고도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편안한 공간과 계절별 교토 야채를 사용한 본격적인 교토의 가이세키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교토의 추천 관광 명소
교토에는 붉은 센본토리이로 유명한 ‘후시미이나리’와 금빛으로 빛나는 호화로운 건조물 ‘긴카쿠지’, 높은 절벽위에서 교토시내 전망을 한눈에 볼수있는 세계유산 ‘기요미즈데라’, 세계 제일의 긴 목조 건축물이며 천체의 관음상이 압권인 ‘산주산겐도’ 등 많은 세계유산과 중요문화재가 여기저기 흩어져 있습니다.
또, 봄에는 벚꽃, 여름에는 신록, 가을에는 단풍, 겨울에는 설경으로 사계절 경치를 일 년 내내 즐길 수 있습니다.교토를 방문해 일본의 역사와 문화를 느낀 후에는 이곳 야사카유토네에 오셔서 편안히 쉬십시오.
-
기요미즈데라(청수사) 기요미즈데라는 나라 시대 후기(778)에 설립되었습니다. 국보인 본당은 기요미즈데라의 무대로 유명하고 교토의 거리를 내려다보는 경치는 최고로 아름답습니다. 1994년에 세계유산에 등록되었습니다.
-
기온 교토의 전통적인 번화가인 기온에는 오래된 찻집과 일본식 레스토랑이 줄지어 늘어서 있습니다. 이 지구를 걸으면 마이코와 게이샤를 만나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산네이자카 산넨자카로도 불리며 야사카신사, 고다이지, 야사카의 탑과 기요미즈데라를 연결하고 있어 토산품점, 음식점이 많이 들어서 있습니다. 산네이자카는 중요 전통적 건조물군 보존지구로서 선정되어있고 교토의 전통적인 거리의 분위기가 살아 있습니다.
-
긴카쿠지(금각사) 무로마치 시대, 제3대 쇼군 아시카가 요시미쓰의 저택으로 건립된 긴카쿠지에서는 교코치 (가가미이케)로 불리는 연못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아름다운 경관의 장소로 유명한 긴카쿠지는 각 시즌에 방문할 때마다 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