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넨자카, 산닝자카까지 도보 5분.
네네의 길·고다이지까지는 도보 3분.


고도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교마치야
전 7실의 료칸 “교코주쿠·야사카 유토네”
자갈길이 이어지는 거리 너머에는 관광객으로 붐비는 풍경이 펼쳐집니다.
그 번잡함을 빠져, 한 걸음 발을 디디면,
고요함에 싸인 교토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


느긋하게 흐를 때,
제철의 교토 야채를 듬뿍 사용한 본격적인 교회석 요리와
히노키의 향기가 깨끗한 목욕으로 마음을 치유하십시오.




두부, 유바(두부껍질), 나마후(전분으로 만든 재료) 등을 사용한 교토만의 아름답고 몸에 좋은 가이세키 요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교토의 아름다운 사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그릇과 서비스 등에 신경을 쓰고 눈으로 봐서 아름답고 먹어서 맛있는 요리를 목표로 일품 일품 마음을 담아 준비하겠습니다.


교토의 추천 관광 명소
교토에는 붉은 센본토리이로 유명한 ‘후시미이나리’와 금빛으로 빛나는 호화로운 건조물 ‘긴카쿠지’, 높은 절벽위에서 교토시내 전망을 한눈에 볼수있는 세계유산 ‘기요미즈데라’, 세계 제일의 긴 목조 건축물이며 천체의 관음상이 압권인 ‘산주산겐도’ 등 많은 세계유산과 중요문화재가 여기저기 흩어져 있습니다.
또, 봄에는 벚꽃, 여름에는 신록, 가을에는 단풍, 겨울에는 설경으로 사계절 경치를 일 년 내내 즐길 수 있습니다.교토를 방문해 일본의 역사와 문화를 느낀 후에는 이곳 야사카유토네에 오셔서 편안히 쉬십시오.
-
기요미즈데라(청수사) 기요미즈데라는 나라 시대 후기(778)에 설립되었습니다. 국보인 본당은 기요미즈데라의 무대로 유명하고 교토의 거리를 내려다보는 경치는 최고로 아름답습니다. 1994년에 세계유산에 등록되었습니다.
-
기온 교토의 전통적인 번화가인 기온에는 오래된 찻집과 일본식 레스토랑이 줄지어 늘어서 있습니다. 이 지구를 걸으면 마이코와 게이샤를 만나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산네이자카 산넨자카로도 불리며 야사카신사, 고다이지, 야사카의 탑과 기요미즈데라를 연결하고 있어 토산품점, 음식점이 많이 들어서 있습니다. 산네이자카는 중요 전통적 건조물군 보존지구로서 선정되어있고 교토의 전통적인 거리의 분위기가 살아 있습니다.
-
긴카쿠지(금각사) 무로마치 시대, 제3대 쇼군 아시카가 요시미쓰의 저택으로 건립된 긴카쿠지에서는 교코치 (가가미이케)로 불리는 연못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아름다운 경관의 장소로 유명한 긴카쿠지는 각 시즌에 방문할 때마다 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